한글로고_NC-BLUE_2.png

Address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4번길 12

엔씨소프트 판교 R&D센터 12층

㉾13494

​​Contact us

02-6201-8830

contact@ncfoundation.or.kr

 NC다이노스

엔씨소프트

NC다이노스 신로고.png

Copyright ⓒ NCSOFT Cultural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

2015 LA 스페셜올림픽 개막, 엔씨소프트문화재단 대회 영상·사진 특별 홈페이지 운영

1/1

대회기간 중 우리 선수단의 주요 경기 영상과 사진 제공

 

가족 유대 강화를 위한 특별 가족 프로그램 운영

 

 2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막한 2015 LA 스페셜올림픽 세계하계대회에 출전 중인 한국 선수단의 주요 경기 장면을 볼 수 있게 됐다. 한국 대표 선수단을 후원하고 있는 엔씨소프트문화재단(이사장 윤송이)은 스페셜올림픽 한국 홈페이지(www.sokorea.or.kr/2015la)에 우리 선수단의 개·폐막식, 주요 경기, 메달 수상 장면 등을 담은 ‘2015 LA 현지 대회영상·사진’ 코너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기관 추천을 통해 선발된 형제자매와 부모 등 선수단 가족 10명을 LA 현지로 초청해 가족 유대 강화를 위한 가족특별프로그램도 운영한다고 말했다. 

 

이번 LA 스페셜올림픽 한국 홈페이지(www.sokorea.or.kr/2015la)는 모바일과 PC 환경 모두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엔씨소프트문화재단이 맡아 운영하고 있다. LA 현지 경기 영상과 사진 이외에 국가대표 선수 개인들의 성장과 훈련 과정을 담은 국가대표 선수 이야기, 스페셜올림픽의 기원과 비전·미션을 설명하는 스페셜올림픽 소개 그리고 이번 LA 대회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선수단에 격려 응원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윤송이 엔씨소프트문화재단 이사장은 “165개국이 참가한 개막식에서 우리 선수단은 아주 늠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면서 "이번 스페셜올림픽을 통해 선수들이 더 많은 용기를 얻고 발달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도 보다 좋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페셜올림픽은 전 세계 지적발달장애인들이 참여하는 스포츠 축제로 올림픽, 장애인 올림픽과 함께 세계 3대 올림픽으로 꼽힌다. 존 F 케네디 전 미국 대통령의 여동생인 고(故) 유니스 케네디 슈라이버 여사가 1968년 창설했다. 165개국, 6,500명 이상의 선수가 참가한 이번 LA 스페셜올림픽 세계하계대회에 우리나라는 육상, 수영 등 12개 종목에 92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대회는 오는 8월 2일까지 열린다.

Please reload

최근 공지·뉴스
Please reload